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수제맥주] 속초 수제맥주 몽트비어 솔직한 리뷰 (feat. 그닥..)

by JeremyK3 2023. 3. 8.
반응형

최근 속초에 바람 쐬고 워터피아에서 온천욕을 즐기러 다녀왔습니다.
속초 명소 중 하나인 속초아이 대관람차를 탔다가 근처에 수제맥주집이 있어 찾게 되었는데 불친절한 NPC 직원에게 불쾌함 + 맛없고 밍밍한 과일맛 수제맥주에 실망해서 솔직 리뷰를 작성해 봅니다.


 

[속초 홍게 무한리필] 아비이마을 홍게데이 무한리필 리뷰

23년 3월 초봄에 속초 일출도 보고 바람도 쐴 겸 해서 다녀왔습니다. 속초 하면 대게가 주로 생각이 나는데 검색을 해보니 대게보다 현저히 작지만 수율이 80~90% 이상인 괜찮은 홍게 친구들을 무

jeremyk3.tistory.com

 

[속초 맛집 추천] 매자식당 베트남쌀국수와 분짜 리뷰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3월 관광 비수기 시즌에 속초에 갔다가 발견한 속초 베트남음식 맛집 - 매자식당 방문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이용 시기: 2023년 3월 상호명: 매자식당 주소: 강원도

jeremyk3.tistory.com

 

[속초 호텔 추천] 조식이 맛있는 속초 씨크루즈호텔 리뷰

3월, 아직 겨울의 한기가 가시지 않은 초봄에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속초는 콘도나 리조트가 가격대도 있고 유명한 곳이 많고 이름 있는 호텔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끽해야 라마다 정도? 저도

jeremyk2.tistory.com

 

[속초 워터파크] 한화설악워터피아 3월 평일 이용 리뷰(feat.개꿀)

한 여름에 캐리비안배이, 비발디워터파크 등 실내 및 야외 대형 수영 및 스파시설을 즐기는 경우는 흔합니다. 한 겨울에도 이런 시설들이 운영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더러 계시던데, 따뜻한 온수

jeremyk2.tistory.com


이용 시기: 2023년 3월
상호명: 몽트비어 속초해변점
주소: 강원도 속초시 해오름로 171
구입 상품: 망고, 스트로베리, 피치, 필바이젠


속초수제맥주공장 - 몽트비어 간판

아래와 같이 생겨먹었습니다.
혹시나 직원인지 알바인지 모르겠으나 다른 사람들도 똑같이 느꼈으리라 믿고 네이버 리뷰를 봤더니 역시나 그 사람 불친절, 불쾌하다는 등의 코멘트가 많은 걸로 봐서 사람 느끼는 건 다 같은가 봅니다.
참고로 여기 몽트비어는 속초해변점이고  본점으로 보이는 곳은 상호 뒤에 체인점(분점) 이름이 없습니다.
또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시 영수증 스캔기능을 이용하면 몽트비어가 아니라 속초수제맥주공장으로 잡혀요.
지도상 나오는 몽트비어 속초해변점을 대상으로 한 코멘트를 남기시려면 신용카드 이용내역 등을 이용해서 인증 후 작성하면 될 것 같습니다.

속초수제맥주공장 - 몽트비어 속초해변점 내부

내부에 좌석도 벽과 창에 붙어서  작게 있는데 8명 정도 앉으면 꽉 차는 것으로 기억납니다.
매장 들어가자마자 뒤에 다른 팀도 들어와서 테이블쪽 사진을 못 찍었어요.

위와 같이 생맥주 따르는 탭이 허접한 빈티지 느낌으로 있습니다.

저는 포장해서 집에서 마실 계획이었기에 생맥이 아닌 병맥주로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병맥주 뚜껑은 돌려서 따는 방식이 아닌 오프너가 필요하니 숙소에서 드실 분들 미리미리 오프너라든가 쇠숟가락 등 구비해 두시길 바라요.


속초수제맥주공장 - 몽트비어 맥주 메뉴

맥주 가지수는 12가지로 보입니다.
메뉴판 밑에 작은 글씨로 "매장에서는 잔으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나와있네요.
병맥 고객은 테이크아웃만 하라는 말인 것 같습니다.
안주는 나초칩+치즈소스 한 가지를 판매하는 것 같네요.


반응형

몽트비어 맥주 리뷰

필 바이젠

 

상품번호 1번으로 아마 몽트비어 시그니처 맥주로 생각되는 몽트 필바이젠 맥주입니다.
바나나향과 바닐라향이 난다고 하는데 향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밀맥주라 좀 헤비함이 있고 탄맛, 쓴맛이 좀 느껴집니다.
그닥 별로..


피치 화이트 사우어

사우어 에일입니다.
제가 마셔 본 네 종류의 맥주 중에서는 '그나마' 제일 괜찮았어요.
복숭아의 신맛과 새콤 상큼함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망고 헤이지 IPA

IPA 맥주로 망고향 팡팡 난다고 맥주 설명에 나와있는데 진짜 무슨 싸구려 향수도 아니고 병 처음 개봉했을 때만 응축된 향이 밀려나오면서 "오 망고~!" 하는데 막상 마셔보면 "이 가격에 이런 맥주를 파나?" 싶습니다.
하이트에서 나오는 망고링고 맥주 아시는 분들은 그거 마시다 몽트 망고IPA 마시면 실망할 듯 해요.


스트로베리

뭔가 표지는 싱싱한 딸기를 이용해 딸기맛이 담겨 맛있는 맛을 선사할 것 같으나 실상은 딸기 뒤 배경 흰색처럼 밋밋 그 자체입니다.
이게 향만 어설프게 내고 실제 맛이나 입안에서 머무는 향 등은 약하다 보니 진짜 돈낭비가 따로 없다고 느껴졌어요..


수제맥주 전문점 제법 다녀봤는데 몽트비어만큼 실망한 수제맥주집은 앞으로는 없길 간곡히 바라며
몽트비어 속초해변점 솔직 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