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역 4번 출구에서 도보 3~5분 거리에 있는 골목식당 느낌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이 있어서 몇 번의 방문 끝에 귀찮음을 이겨내고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2년 6월
상호명: 퍼팬
주소: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29-2
퍼팬으로 검색 시에 따로 다른 지점이 없는 것으로 봐서는 프랜차이즈가 아닌 영세 베트남 음식점 같습니다.
낙성대 쌀국수 맛집 퍼팬 - 외관
노랑 계열 간판과 인테리어라 낙성대에서 찾으러 가시면 쉽게 눈에 띕니다.
낙성대역 베트남 음식점 추천 맛집 퍼팬 - 내부
내부에 테이블은 4인석 기준 대략 4~5개 정도 있습니다. 저는 먹고 간 적도 있으나 대부분은 포장주문했습니다.
낙성대 쌀국수 맛집 퍼팬 - 주문하기
주문은 요즘 대세 키오스크에서 셀프 주문하시면 됩니다. 따로 매장/포장 선택이 없는 것으로 기억해서 주문 후에 주방을 향해 "먹고 가요~" 또는 "포장입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낙성대 베트남 음식 맛집 퍼팬 - 곱창국수
포장 시에 위와 같이 뜨거운 육수를 비닐팩에 넣어 주십니다. 집에 도착해서도 상당히 뜨거워서 자르시거나 따르실 때 주의가 필요해요.
오랜 기간 준 단골손님이라 판매하는 대부분의 음식(양지쌀국수, 분짜, 월남쌈, 돼지구이덮밥)을 먹어봤으나 사진은 곱창국수만 남았습니다.
곱창국수는 매콤한 육수 베이스인데 한국인에게 크게 문제되는 수준의 매운맛은 아니니다. 곱창이 많이 들어있지는 않지만 베트남 국수에도 상당히 잘 어울리고 매콤한 육수라 누린내도 없고 좋아요.
퍼팬에서 추천하는 음식은 기본 쌀국수는 제외하고 분짜, 돼지구이덮밥은 꼭 먹어보세요. 둘 다 숯불돼지구이가 있는데 상당히 먹을만 합니다.
낙성대역 베트남 음식점 베트남 쌀국수 맛집 퍼팬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