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음식 & 맛집 리뷰[서울대입구역 사천마라탕(사천푸드)] 마라샹궈 배달 맛집 사천 마라탕

by JeremyK3 2022. 5. 21.
반응형
반응형

매콤한 음식이 당길 때면, 과거에 중국음식(중국집 요리 말고 진짜 중국요리)이 들어오기 전에는 사람들이 닭발이나 매운 족발, 바베큐 등을 찾았던 것 같다.

요즘 사람들은 얼얼하면서도 맵고 짜고 자극적이게 맛있는 사천(쓰촨)음식 마라탕 아니면 마라샹궈를 많이들 찾는다.
나 역시도 매콤한 음식이 생각나면 종종 시켜먹는데, 양도 많고 맛, 특히 맵기의 정도가 나에게 너무나 딱 맞는 곳을 찾아 포스팅해 본다.

서울대입구사천마라탕사천푸드관악구청마라샹궈맛집 - 마라샹궈 위 수북한 고수까지


상호명: 사천푸드 서울대입구점 (관악구청 인근)
**배달의 민족 업체 검색 시: 사천 마라탕
-> 아마 사람들이 배달어플에서 주문 시 '사천푸드'는 큰 임팩트가 없어 '사천 마라탕'을 쓰는게 아닌가 싶다.

메뉴는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재료들을 넣은 마라탕이나 샹궈가 있고, 거기에 본인이 원하는 재료들을 추가할 수 있다.
사천 마라탕에서 선택한 재료가 들어가는 기본 메뉴가 싫다면 '셀프 마라샹궈'를 메뉴에서 선택 후 원하는 재료들을 담으면 즉석에서 요리 후 빠르게 배달해 준다.

 

특히 못 먹는 분들을 제외하고 '고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추가하기를 권한다.
요즘 야채값 금값인데 고수가 저렇게 듬뿍 올라가서 마지막 마무리를 해주신다.
음식을 받아 용기 뚜껑을 여는 순간 향긋한 고수의 향이 나는데 일품이다!

서울대입구사천마라탕사천푸드관악구청마라샹궈맛집 - 주문내역 배민



 


사천마라탕 서울대입구 인근 지점에서 시킨 셀프마라샹궈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