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시기: 2022년 4월
종각 광화문 맛집 중 하나인 멕시칸 음식 패밀리 레스토랑 온더보더 광화문D타워점에 방문했습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바로 나오는 계단식 개방형 독특한 구조의 건물에 입점해 있습니다.
광화문 맛집 온더보더 D타워점은 내부 공간과 테라스 느낌의 외부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매장 외부 테라스 쪽은 모형 야자수도 있어서 시원한 여름날 저녁에 방문했을 때 받는 시원하면서 좋은 느낌이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굳이 내부를 선호하지 않으시다면 외부 공간에 자리하는 것 추천합니다.
종각 맥시칸 음식 맛집 온더보더의 시그니처 식전 음식인 나쵸칩이 음료와 함께 먼저 나옵니다.
나쵸를 과거에는 3번 이상 리필했던 것 같은데 이번 방문에서는 미리 처음 나쵸칩이 나온 후 1번 더 리필이 가능하다고 서빙하시는 분께서 알려주셨어요.
광화문 맛집 온더보더에서 음료는 보통 마가리타나 모히또 중에 시키는 편입니다.
이번 방문에서는 마가리타 무알콜 음료로 시켰고 맛은 왼쪽부터 망고와 진저라임으로 시켰습니다.
와이프가 망고를 픽했으나 제 진저라임을 마셔보더니 제걸 가져갔습니다..
종각 맛집 온더보더 광화문D타워점에서 둘 다 음식을 워낙 좋아하는 지라 배부르고도 남을 정도로 넉넉하게 음식을 시키는 편입니다. 그래서 더블 스텍 클럽 퀘사디아와 비프 브리또를 시켰으나 역시나 너무 배불러 후회했습니다.
남녀 2인이 가신다면 위 메뉴 중 하나와 샐러드 계열 제품으로 시키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잘 드신다면 저희처럼 위에 두 메뉴 같은 든든한 메뉴도 좋습니다.
위에서 나쵸칩 리필 1회로 제한되었다고 언급했는데 온더보더가 경영난이 있는지 부리또에 원래 3가지 종류의 콩이 함께 나오는데 이번 방문에서 이제 2가지 콩만 나온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매 방문마다 실망하지 않는 무난한 멕시코 음식 전문 프랜차이즈 온더보더 광화문D타워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