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등포 수제맥주 피맥 맛집] 롱타임노씨 이용 후기

by JeremyK3 2022. 8. 10.
반응형

영등포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집, 영등포 2차 추천 맛집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최근 방문한 롱타임노씨 영등포역점입니다.


방문 시기: 2022년 8월

상호명: 롱타임노씨 영등포역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20-2 1층


영등포역 맛집 - 롱타임노씨 둘러보기

롱타임노씨 컨셉은 피자 장인과 맥주 장인의 이라고 합니다.(라고 공식홈페이지에..)

다양한 종류의 수제맥주를 손님들이 직접 컵에 따라서 마실 수 있는게 롱타임노씨의 큰 장점입니다.

롱타임노씨 셀프 바

영등포 맥주 맛집 롱타임노씨 셀프 바입니다. 각종 집기류, 소스와 기본 안주인 팝콘을 퍼가실 수 있어요.

우측에는 맥주잔이 냉장고에 들어있습니다.


반응형

롱타임노씨 이용 꿀팁

롱타임노씨는 손님들에게 위 왼쪽 사진과 같은 태그용 팔찌를 줍니다. 팔찌에 주문할 음식, 마신 맥주 양이 체크가 되어 나가실 때 팔찌만 내밀면 정산되는 방식입니다.

키오스크에 가셔서 주문하실 음식을 고르시고 결제는 팔찌 태그로 먼저 하시고 나중에 다 드시고 나가실 때 계산대에서 계산하면 되는 겁니다. 아주 쉬워요~

영등포역 2차 추천 - 맥주 셀프 이용

우선 위에 셀프 바 우측에 있는 맥주컵 냉장고에서 원하시는 크기의 맥주잔을 고른 후에 맥주 따르는 기계로 갑니다.

맥주잔을 세척하시면 우선 세척하면 되는데 위에 맨 좌측 사진과 같이 동그란 홈에다 맥주잔을 뒤집어서 넣으시면 물줄기가 나와서 맥주잔 내부를 깨끗하게 세척해 줍니다. 맥주 다 드시고 새로운 잔을 사용하지 않고 이렇게 세척을 다시 하셔서 재사용 하시면 되겠습니다. 설거지 거리고 적어지고 여러모로 편리한 시스템 같아요.

롱타임노씨 피자 & 맥주 리뷰

저는 반반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국민메뉴인 페페로니와 나머지 반쪽은 불고기쉬림프(정확한 이름은 기억X)로 주문했는데 역시 피자 장인 컨셉답게 맛있었어요. 빵 끝 도우에도 크림치즈 등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빵 끝도 딱딱하지 않고 쫀득해서 만족스러운 피자 맛입니다.

맥주가 거의 15종 이상 있었는데 이 중에 라즈베리 맛 나는 맥주가 있었는데 그게 제일 좋았어요.

또 흑맥주 중 원탑인 코젤 다크도 있었는데 계피가루를 둘러 실제 코젤 다크 맥주와 같이 즐길 수도 있어서 좋아요.

맥주 가격은 따르는 양 ml 에 따라 차감되서 마시고 싶은 만큼 따라 마시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저녁 피크시간에는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이 많아서 좀 미리 가시는 것 추천해요.

 

재방문 의사 200% 있는 롱타임노씨 영등포역점 직접 계산하고 작성하는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