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지구청 맛집] 수지구청역 일식 아리가또 맘마 이용 후기입니다

by JeremyK3 2022. 5. 29.
반응형


수지구청 일식

 

수지구청역 근방에 업무를 보고 빈 속을 달래기 위해 찾게 된 일식 체인 - 아리가또 맘마 수지점을 이용하였습니다.

원래는 수지구청 인근 라멘 전문점이 있으면 가려고 했으나 따로 전문점이 없어서 통합 일식점으로 아리가또 맘마가 나오길래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방문시기: 2022년 3월

 

아리가또 맘마 수지점

 

수지구청 맛집 내부 인테리어는 아기자기 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토마토색이 포인트 컬러로 쓰여서 맘에 듭니다.


반응형

 

아리가또 맘마 메뉴1

 

수지구청역 맛집 메뉴판을 보고 놀랐습니다. '도대체 음식이 몇 가지야?' 속으로 생각할 정도로 정말 정말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체인점인 것을 감안해도 많습니다. 가라아게, 만두, 오꼬노미야끼 등 튀김/전 류 메뉴와 카츠, 카레, 라멘, 규동 등 정말 다양합니다.

 

아리가또 맘마 메뉴2

 

수지구청 일식집에서 제가 주문한 메뉴는 라멘이 먹고싶어 갔기 때문에 돈꼬츠라멘을 우선적으로 시키고 같이 간 일행과 함께 나눠먹기 위해 오꼬노미야끼를 주문했습니다.

오꼬노미야끼는 9,000원으로 저렴한 대신 식사 사이드로 먹을만 한 사이즈니까 예전 이자카야나 전문점에서 드신 오꼬노미야끼 크기를 생각하고 주문하시는 분들은 없길 바랍니다.

아리가또 맘마 - 오꼬노미야끼

 

오꼬노미야끼 맛은 대체로 강한 소스맛으로 단짠단짠 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수지구청역 일식맛집 - 돈꼬츠라멘입니다. 그냥저냥 한 끼 식사로 먹을만 하지만 아무래도 전문 라멘집과 비교는 어렵습니다.

아무래도 아리가또 맘마는 체인점이면서 다양한 일식 메뉴를 서비스하는 컨셉이라 특별한 맛을 기대하시기 보다는 기호에 따라 다양한 일식 메뉴로 한 끼 먹으러 간다는 마음가짐(?)으로 가시면 큰 실망 없이 한 끼 배불리 먹고 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체인점들은 대부분 본사에서 레시피에 양념 및 재료 등 받아서 쓰는 음식점이니 감안하는게 좋겠죠? ^^

 

아직 먹어보지 못했지만 아마 카츠나 카레 메뉴로 가시면 좀 더 괜찮은 맛이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츠나 카레는 어느 정도 상향평준화 되고 표준화 된 메뉴라 쉽지만 라멘은 장이들의 전문 맛집 한 번 만나면 어설픈 곳들은 눈에 안 들어오기 때문이죠.

 

 

용인 수지구청 일식집 - 아리가또 맘마 수지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