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금집 델리 안국] 방문 전 보고가면 후회 안 하는 글 - 빠른 예약방법!

by JeremyK3 2022. 6. 27.
반응형

수제 가공육 및 잠봉뵈르 전문점이자 브런치 카페로 줄서서 먹는 맛집인 소금집 델리 안국점방문해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그냥 가시면 앞에 대기 20~30팀이니 꼭 미리 모바일 원격줄서기 예약방법까지 알아보고 가셔야 합니다!

방문 시기: 2022년 6월
상호명: 소금집 델리 안국
주소: 서울 종로구 계동 101-12 신영빌딩 1층 103호

하몽 맛집 잠봉뵈르 맛집 소금집 델리 안국점은 지하철 이용 시 안국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안국역 브런치 맛집 소금집 델리 안국 - 외관

공휴일 오후 12~1시 정도 방문했는데 앞에 웨이팅이 별로 없어보이지만 실제로 가상 줄서기로 인해 제가 도착했을 때도 30팀 있는 것으로 나왔었어요..
소금집 맞은편에는 무슨 베이글 맛집인가 했는데 거기는 웨이팅이 족히 40~50팀은 있어 보였어요.. 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안국역 브런치 맛집 소금집 델리 안국 - 예약하기 (가상 줄서기) feat.테이블링

테이블링 어플을 다운 받으셔서 가상으로 미리 줄을 서는 개념입니다.
따라서 협소한 매장 앞에서 많은 팀들이 대기하지 않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대신 원격(가상)줄서기에 본인 차례에 매장 앞에 없으면 넘어가는 시스템입니다.
이 말은 즉슨, 도착하려면 한참 남았는데 순번만 빨리 받으려고 일찍 원격줄서기를 시작해서는 안된다는 말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집에서 소금집까지 1시간 거리여서 출발 때 원격줄서기를 시작하고 도착하니 5팀이 남은 상태였습니다.

안국역 브런치 맛집 소금집 델리 안국 - 현장 도착 후 예약 확정하기!

매장 앞에 도착했을 때 30팀이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저는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를 세우고 왔기 때문에 앞에 5팀이 있었어요.
매장 앞에 도착했다는 것을 테이블링 어플에 알려야하는데 알리는 방법은 아래 사진에 키오스크에서 코드번호를 테이블링 어플 내에 입력하면 테이블링이 '예약자가 현장에 도착해서 대기 중이구나~!' 라고 인식하는 개념입니다.


반응형

안국역 브런치 맛집 소금집 델리 안국 - 매장 내부

매장 내부를 둘러보면 마치 유럽에 왔나 싶을 정도로 한국에서는 보기 쉽지 않은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가공육들과 큰 덩어리의 고기들이 보이는데 생소한 장면이라 전부 사진에 담았습니다.

취급하는 음료들이 들어있는 냉장고입니다. 따로 카페처럼 즉석에서 만들어내는 생과일 같은 음료는 없고 다 미리 만들어진 공산품 음료를 컵과 함께 제공합니다. 물론 생맥주나 커피 등은 있습니다.

안국역 브런치 맛집 소금집 델리 안국 - 메뉴판 보기

안국역 브런치 맛집 소금집 델리 안국

-먹어 본 메뉴: 오늘의 수프 / 아란치니 / 루벤 /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 분다버그 핑크 자몽에이드 / 유기농 패션 마마에이드

모든 메뉴들을 한 번에 나열했습니다. 자주 방문할 만한 곳은 아니라(웨이팅 때문에) 배가 부를 지언정 무리해서라도 골고루 시켜봤습니다.

소금집 오늘의 수프입니다. 아마 그날 그날 다른 것 같습니다. 적당히 짭짤하고 맛있었습니다.
둘이서 가시면 하나 정도 시켜서 식전 따뜻하게 하면 좋습니다.

처음 들어보는 생소한 이름 '아란치니' 입니다. 안에 햄, 치즈 등이 섞여있고 아주 맛있었어요. 토마토 소스 찍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루벤

퍽퍽하지 않고 짭짜롬하면서 맛있었던 루벤 샌드위치.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메뉴 이름대로 실제 영국식 아침식사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무튼 필요한 영양소도 잔뜩 있고 가공육 전문점답게 역시나 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해외에서 유학생활이나 여행가셨던 분들은 접해봤을 유명한 에이드 음료입니다.

웨이팅만 없다면 가끔 가서 아점 먹고싶은 소금집 델리 안국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