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 먹자골목에서 1차로 삼겹살 때리고 2차로 조용하게 얘기도 할 수 있고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다가 방문하게 된
모던 이자카야 펍인 동경 레스펍 태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2년 3월
외부에서 방이동 이자카야 동경레스펍태를 보면 화려해 보이는데 안으로 들어오면 그렇게 환하지 않은 은은하면서 부담스럽지 않고 분위기 살리는 조명빛이 좋습니다.
1층과 2층 다 이용이 가능하고 일찍 가셔서 2층 창가자리 앉으면 좀 더 좋은 분위기 연출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화장실도 2층에 있습니다. 1층에서 화장실 왔다갔다 싫은 분들은 2층에 앉겠다고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방이동 펍 맛집 동경래스펍태 주류 메뉴입니다.
하이볼을 좋아하는데 마침 하이볼 3+1 행사가 있어 잭콕, 미도리샤워, 피치트리, 짐빔애플을 주문했습니다.
방이동먹자골목 술집 추천 동경래스펍태 음식 메뉴판은 사진으로 남기질 못했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연어사시미와 먹태입니다.
1차에서 삼겹살을 거하게 먹고 간 상태라 비교적 가벼운 메뉴들로 시켰습니다.
배를 채우는 목적이 아닌 술 안주용 목적이라 적절한 선택이었습니다. 딱히 흠 잡을 데 없는 그렇다고 뛰어나지도 않은 무난한 안주로 기억됩니다.
잠실 이자카야 펍 동경래스펍태에서 주문한 하이볼 술이 나왔습니다.
잭콕이야 그냥 잭콕이고,
피치트리나 짐빔애플은 적당히 달달한 맛과 과일향에 하이볼이 잘 어우러져 조화가 괜찮았습니다.
미도리 샤워는 제 입에는 별로였습니다.
당연한 말이겠지만 메론 시럽맛이 정말 너무 인위적인 맛 없는 시럽맛이어서 하이볼하고도 잘 안 섞이고 맛이 없어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기분 좋게 적당히 취할 수 있었던 방이동 추천 이자카야 펍 동경 레스펍 태 방문 후기 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