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시기: 2022년 4월
대구 친구집에 갔다가 대구근교 자연친화 야외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카페이름은 CAFE DAM 카페 담입니다.
산 오르는 길에 있는데 부지가 굉장히 큽니다. 비가 좀 오면 계곡 물도 더 차올라서 예쁠 것 같습니다.
자차가 없으면 오기 힘든 위치인 만큼 중년 노년층 고객이나 가족단위 고객이 주를 이뤘습니다.
카페 입구에 트램폴린(;방방이)가 있는데 아이들 데리고 오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대그 근교 카페는 산 오르는 길목에 있다보니 위에 우측 사진을 보면 신선놀음 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녹색빛이 영롱한게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이 곳 카페 담.
대구근교 야외 힐링카페 카페 담의 건물 내부입니다. 플라워티 꽃차가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습니다만 아직 차 보다는
커피가 좋아서 저와 일행들은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로 시켰습니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CAFE DAM 글귀, 소품과 함께 건물 왼편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주문한 식음료가 나왔습니다.
딸기생크림케익은 생크림을 직접 하는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굉장히 고소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커피야 뭐 워낙 상향평준화된 맛이라 큰 특색은 없고 자연과 함께 즐기기 좋은 무난한 맛입니다.
카페 1층
대구 근교 야외카페 카페담 건물 1층에는 이렇게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는 방 형태가 2~3개 있습니다. 나머지는 테이블식 입니다.
2층 올라가는 입구입니다. NO KIDS ZONE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아이들은 야외나 1층에서만 제한하고 2층부터는
으른들(;어른들)을 위한 아이 소리 없는 어른식 힐링을 위한 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카페 2층
카페 2층에 올라가면 나오는 모습입니다. 내부와 외부 분리되어서 벌레가 많거나 덥거나 습한 날씨에는 내부로 대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선선한 봄날씨여서 대부분 밖에서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운영시간
카페 운영시간이 보입니다. 09:30~21:30 으로 12시간 영업으로 보입니다.
피톤치드 기운 듬뿍 받으면서 힐링할 수 있는 대구 근교 야외카페 카페 담 CAFE DAM 이용 후기였습니다.
대구 근교 야외 힐링 맛집 스위트가든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