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원역 카스테라 맛집] 하르당 노원역점 대왕카스테라 리뷰

by JeremyK3 2023. 1. 5.
반응형

오랜만에 노원역 근처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발견한 반가우면서도 한켠에는 먹거리x파일의 만행으로 폐업의 길을 걷게 된 대왕카스테라 집을 발견했습니다.


이용 시기: 2022년 1월

상호명: 하르당 노원역점

주소: 서울 노원구 상계로 76 정암빌딩 1층 106호


노원역 대왕카스테라 맛집 - 하르당 외관

하르당 노원역점은 노원역 4호선  출구인 1번과 2번 출구 딱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바로 앞이라 버스 기다리면서 마침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지하철 건축물이  막고 있어서 전방이 트이지는 않았지만 유동인구가 제법 있는 곳에다 버스정류장 앞이라 나쁘지 않은 초이스 같아요~


반응형

노원역 대만카스테라 맛집 - 하르당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카스테라 외길이 아니라 호두과자까지 같이 하는 브랜드 같습니다.

호두과자에 슈크림, 리얼치즈 등 팥 이외에도 여러 가지 소스를 넣어 나중에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치즈 카스테라로 주문했는데 생크림 카스테라는 조금 느끼할 것 같고 유제품을 많이 먹으면 속이 좋지 않아 치즈로 선택했습니다.


노원역 카스테라 - 하르당 치즈 카스테라 리뷰

저는 오픈 시간대에 가서 치즈 카스테라를 주문했더니 10분 정도 기다려야 완성된다고 해서 쿨하게 기다렸습니다.

거대한 카스테라 덩어리가 오븐에서 꺼내지고 난 후 사장님이 제단(?)을 하시는데 눈대중이 아니라 특수 설계된 자를 대고서 가로 세로 크기에 맞게 자르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카스테라가 나온지 얼마 안되어 열기가 있어  포장 박스를 닫은 채로 있으면 박스가 눅눅해질 수 있어 사장님이 열고 가라고 했으나 저는 뚜벅이라 버스에 냄새를 풍기는 민폐를 최소화하기 위해 뚜껑도 덮고 봉지도 묶었더니 집에 오니 박스가 역시나 축축했습니다.

대왕 치즈카스테라 크기입니다. 비교는 코스트코 커크랜드 생수 500ml짜리입니다. 길이, 폭, 전부 대왕 카스테라가 크고 아름답습니다.

안에 치즈가 들어간 걸  확인할 수  있는 단면입니다.

치즈가 1줄 정도 빵 길이만큼 들어가 있어요. 이것만 보시면 '치즈가 왜이리 적어?' 저 정도로 충분합니다.

더 넣으면 짜서 못 먹어요..

 

하르당 대왕 치즈카스테라.. 뻑뻑하지 않고 촉촉해서 목넘김이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크기도 커서 반으로 쪼개 두 집이 나눠 가져 가성비도 나름 좋아요. 

치즈도 약간 심심할 수 있는 카스테라에 조미료 같은 역할을 해서 간간하니 우유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좋아서 또 사 먹을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노원 대왕카스테라 맛집 하르당 노원역점 치즈 카스테라 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