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근교에서 일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알음알음 안다는 저명한 과천 맛집 이운정가든 포스팅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방문 시기: 2022년 3월
갈현동 맛집 이운정가든은 위치가 대중교통은 사실상 불가능하고 동네 주민이 아닌 이상은 자가용이 있어야 다닐만한 곳입니다.
접근성은 좀 떨어지지만 기본적으로 음식들이 가격대가 좀 있어서 젊은 층을 겨냥한 식당은 아님이 분명합니다.
과천맛집 이운정가든 메뉴판입니다. 정면에서 찍지 못해 좀 선명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확대하면 크게 보시기 불편하진 않아요.
저는 시그니처 식사 메뉴인 숯불 돼지불고기쌈밥으로 주문했습니다.
1인분 치고 가격이 제법 있는 15,000원 메뉴입니다.
과천 추천 맛집 - 이운정가든 식사가 나왔습니다. 반찬 가짓수가 상당합니다.
쌈장 제외하고 8가지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8찬이면 뭐 나쁘지 않아요. 반찬들도 간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갈현동 맛집 이운정가든 쌈밥이 특별한 이유는 이 3색 밥이 있기 때문입니다.
삼색밥은 차례대로 흑미밥, 중앙은 강황인 것 같았고 맨 우측은 보리밥 같습니다.
밥들이 찰지면서 기름진 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쌈밥집답게 5~6종류 되는 쌈이 쌈밥용 쌈 그릇에 올려져서 나옵니다.
과천 맛집 이운정가든 숯불 돼지불고기 모습입니다. 아래에는 양파가 잔뜩 깔려있습니다.
테이블로 서빙될 때에도 용기가 상당히 뜨겁기 때문에 손 조심하시고 밑에 양파랑 고기 한 번씩 저어주셔야 타지 않습니다.
마늘 양도 어찌나 많은지 쌈 1개에 고기, 양파, 마늘 최소 한 점씩은 넣는 게 국룰입니다.
싹싹 비워낸 이운정가든 숯불돼지불고기쌈밥 모습입니다. 배불러서 양파 더 먹으려다 말았어요.
과천 맛집 마지막 후식은 무료 커피입니다. 달달한 걸 싫어해서 믹스커피나 자판기 믹스커피를 상당히 싫어하는데 여기는 블랙커피(맞나요?)로 내려주셔서 깔끔하게 잘 마무리했습니다.
내돈내산 과천 맛집 추천 이운정가든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