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시기: 2022년 4월
건대입구 핫플레이스 젊음의거리에서 좀 떨어진 시장쪽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감성타코 건대점에 방문하였습니다.
1차로 건대 맛집 청운참치에서 참치를 먹고 좀 조용하고 깔끔한 2차 맛집을 찾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그러는지 모르겠으나 4월 말 방문 시에는 안으로 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밖에서 직원이 호출할 때까지 기다리라고 유리문에 안내문이 붙어있었습니다. 상당히 건방집(?)니다..
내부에 자리가 널널한데 코로나 방역패스 해제된 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몰라도 전체 테이블 중 일부 공간만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 것 같기도 했습니다.
어쨌든 유리문 밖에서 기다리고 있으니 직원이 금방 와서 안으로 안내해주었습니다.
안에는 약간 로마 유적지 느낌나는 태옆같은 조형물도 보이고 확실히 간판에 '감성'을 붙일 자격이 있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사람들이 거의다 빠져나가고 저희가 마지막 손님으로 마감 직전 찍어서 다행이 사람 없는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남녀 커플 아니면 여여 조합으로 많이 온 것 같았습니다.
건대 멕시칸 맛집 건대입구 2차 맛집 - 감성타코 건대점에서 음식 메뉴로 이름이 어려운 퀘사디아와 감성칠리나초를 시켰습니다. 배부른 상태였어서 맛있는지도 모르고 먹었으나 술안주로 하기에는 딱 적당했어요.
건대입구 맛집 감성타코 건대점 주류는 맥주와 저의 추천 주류인 모히토를 시켰습니다. 모히토는 스트로베리와 애플망고로 시켰는데 애플망고 완전 강추합니다. 색감도 예쁘고 사진 찍기도 좋은 딱 '감성'에 걸맞는 병과 비주얼입니다.
건대 1차에서 배부르게 먹고 2차 깔끔한 집 찾으시면 추천할만한 건대 맛집 감성타고 건대점 리뷰였습니다.
건대입구 무한리필 참치집 맛집 가봤어? 청운참치 리뷰
[건대 청운참치] 건대입구 참치 건대 참치 무한리필 청운참치 리뷰
방문시기: 2022년 4월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습니다. 20대, 특히 20대 초중반들의 메카인 건대입구에서 보기로 했습니다. 이제 시끄러운 곳에 가면 에너지가 빨리는 나이대가 되어 건대입
jeremyk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