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인스타에서 핫 하다는 감성커피-방이역점에서 땅콩카라멜류 음료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감성커피는 프렌차이즈 커피점인데 최근에 땅콩카라멜로 유명한 크라운과의 협업을 통한 제품을 선보여서 인스타 새로운 사진 명소가 되었습니다.
감성커피 방이역점 앞에 요즘 제일 잘 나가는 땅콩카라멜, 일명 땅카 제품 홍보배너가 있고 뒷면에는 누가 봐도 달달해 보이는 디저트류 제품들이 있습니다.
감성커피 방이역점 내부 한켠에는 이렇게 메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사진 메뉴판과 감성잡화점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옛날스러운 스낵들이 진열되어 있고 중간에 콜드브루 커피는 실제 판매되는 제품인 것으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땅콩카라멜커피라떼 전문 감성커피-방이역점 내부 테이블 사진과 주문 기계입니다. 역시나 프렌차이즈답게 코로나로 비용 절감도 되고 인력 충원 효과도 있는 키오스크를 사용 중입니다.
감성커피 땅콩카라멜 라떼 - 땅카라떼가 나왔습니다. 왼쪽에는 실제 땅콩카라멜 제품입니다.
커피를 받았을 때 카라멜도 함께 있길래 '제 거 맞나요?' 물어봤는데 맞다고 하길래 같이 가져왔습니다.
이왕 크라운 - 카라멜 제품과 콜라보 하는김에 제대로 하는 느낌이 납니다.
감성커피 땅콩카라멜 시키면 주는 미니 카라멜 종이포장재 속에 보니 땅콩카라멜이 나옵니다.
감성커피 땅콩카라멜 라떼 모습입니다. 땅콩이 윗면에 뿌려져서 나옵니다.
땅콩카라멜 쉐이크도 있었으나 오늘은 우선 라떼만 맛 보았습니다.
땅콩카라멜 타이틀 답게 상당히 달달합니다. 땅콩카라멜을 녹였는지 첨가했는지 아무튼 성분이 들어가서 그런지
사진에도 보이 듯 좀 꾸덕꾸덕(?) 해 보이는데 맞습니다. 그렇다고 목이 막히는 텁텁하고 그러진 않습니다.
딱 '땅콩카라멜로 라떼 만들면 이런 맛이 나겠구나~' 하는 맛이었습니다.
땅카라떼 맛집 감성커피 리뷰 마칩니다.
댓글